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안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안산도시공사, 실내외 복합문화공간으로 '안산별망어촌문화관' 재탄생
작성자 이윤구 작성일 2021.04.16

안산도시공사, 실내외 복합문화공간으로 '안산별망어촌문화관' 재탄생

 

 

도시성장 과정에서 사라진 시화호 일대의 어촌 생활상을 재현하고 체험할 수 있는 안산별망어촌문화관이 실내외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난다.

 

안산도시공사는 7월 예산 3000만원을 투입해 별망어촌문화관 옥상에 야외 전시콘텐츠를 신설, 시민들에게 어촌문화의 어제와 오늘을 체험∙감상하며 시화호 바다를 조망하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위해 공사는 오는 21∼23일 별망어촌문화관 옥상 야외전시 콘텐츠 제작에 대한 제안서를 ‘경쟁적 대화에 의한 계약’방식으로 신청받는다.

 

‘경쟁적 대화에 의한 계약’은 사전에 업체의 기본제안서를 제출받은 뒤 경쟁적 대화를 통해 계약목적의 세부내용 및 계약이행방안 등을 조정·확정한 후 최종제안서를 제출받고 평가해 기술능력·가격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하는 계약방식이다.

 

자세한 계약 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계약 절차는 ▲기본제안서 접수 및 평가 ▲참여적격자 선정 ▲경쟁적 대화 추진 ▲최종제안서 및 가격평가 ▲낙찰자 선정 ▲계약체결로 진행된다.

 

심수정 별망어촌문화관 박물관 팀장은 “사업이 완료되면 별망어촌문화관의 관람환경개선 및 고객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박물관 내부뿐 아니라 야외전시 콘텐츠를 통해 별망어촌문화관의 새로운 볼거리와 다양한 누릴 거리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출처: 인천일보(원문 바로보기)

이전글, 다음글
CJ제일제당(주), 'ESG 지속가능경영委' 출범
안산도시공사, 실내외 복합문화공간으로 '안산별망어촌문화관' 재탄생
반월패션칼라사업협동조합, 안산시 호수마을 경로당과 1사1 경로당 자매결연 협약

안산상공회의소

1535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적금로 120(고잔동 519-1) | 대표자 : 권혁석

Copyright (c) 2017 ansa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