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CJ제일제당(주), '마음둣국 캠페인' 실시 | ||
---|---|---|---|
작성자 | 이윤구 | 작성일 | 2021.03.04 |
CJ제일제당(주), '마음둣국 캠페인' 실시
CJ제일제당의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카카오톡, 11번가에서도 ‘2+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모바일 상으로 메시지를 담아 선물할 수 있는 ‘비비고 컵만둣국 선물하기 테마 기획전’도 운영한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가 국내 냉동만두의 침투율(1년에 1회 이상 구입하는 가구 수의 비중)이 작년 80%를 돌파함에 따라 지난 1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을 출시했다. 신상품으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겠다는 복안이다.
* 출처: 이데일리(원문 바로보기) |
▲ | (주)파세코, (주)KT 간 제품 판매·스마트 가전제품 개발 협력 |
---|---|
‒ | CJ제일제당(주), '마음둣국 캠페인' 실시 |
▼ | (주)현대바이오랜드, 건강기능식품 원료 개발 가속도 |
1535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적금로 120(고잔동 519-1) | 대표자 : 권혁석
대표전화 : 031-410-3030 | 대표팩스 : 031-410-3037 | 문의 : ansancci@korcham.net
Copyright (c) 2017 ansan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