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안산상공회의소

회원사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CJ제일제당(주), 유네스코와 손잡고 '소녀교육 캠페인' 진행
작성자 이윤구 작성일 2020.10.16

CJ제일제당(주), 유네스코와 손잡고 '소녀교육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11일 UN이 지정한 ‘세계 소녀의 날’을 맞아 유네스코와 함께 ‘소녀교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녀교육 캠페인’은 전 세계 여아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유네스코가 주관하는 글로벌 공익 캠페인이다. CJ제일제당은 세계 전역에서 사업을 펼치는 글로벌 식품&바이오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동참했다.

 

CJ제일제당은 이달 22일까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이너비 X 소녀교육 에디션 기획전’을 개최한다. 소비자들이 유네스코 로고와 캠페인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의 ‘이너비 아쿠아리치’를 구매하면 일정 금액이 기부금으로 적립돼 유네스코로 전달된다.

 

이 기부금은 교육 접근성이 낮은 베트남 소수민족 소녀들의 교육환경개선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기념품(마그넷)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베트남 소수민족 소녀들이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는 2014년 유네스코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이후 글로벌 K-컬쳐 확산 플랫폼인 ‘KCON’과 ‘MAMA’를 통해 전세계에 소녀교육 필요성을 알리는 등 다양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출처: 데일리안(원문 바로보기)

이전글, 다음글
CJ제일제당(주), 아토피 환아에 'BYO 식물성피부유산균' 전달
CJ제일제당(주), 유네스코와 손잡고 '소녀교육 캠페인' 진행
(주)한샘, 경기도 시흥시 초등 돌봄교실 학습용 가구지원

안산상공회의소

(우)1535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적금로 120(고잔동 519-1)

Copyright (c) 2017 ansancci, All Right Reserved.